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
  •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의 새로운 변화

    Fashion

   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의 새로운 변화

    패션 아이템으로 외면 받았던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들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라인

    View Post

  • 당신의 뷰티는 '클린'한가요?

    Beauty

    당신의 뷰티는 '클린'한가요?

    당신이 그동안 추구해온 아름다움의 형태란 어떠했는가. 2020년 새롭게 떠오른 뷰티 트렌드, 클린뷰...

    View Post

  • 한 해의 끝에서 바라본 카페 트렌드

    Life Style

    한 해의 끝에서 바라본 카페 트렌드

    철학적으로도, 실질적으로도 현대인의 도피처가 된 요즘 카페들의 트렌드를 살펴보자. 무척이나 흥미롭다...

    View Post

  • 럭셔리에 대한 르메르의 재해석

    Fashion

    럭셔리에 대한 르메르의 재해석

    럭셔리의 대중화 물결 속 일상의 럭셔리화를 꿈꾸는 크리스토프 르메르는 극도로 절제되어있는 미니멀한 ...

    View Post

  • 엔지니어드 가먼츠, 미국, 다이키 스즈키

    Fashion

    엔지니어드 가먼츠, 미국, 다이키 스즈키

    가장 ‘미국적’인 브랜드라 불리는 엔지니어드 가먼츠를 탄생시킨 ‘일본인’ 다이키 스즈키

    View Post

  •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패션 그리고 뷰티

    Beauty

  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패션 그리고 뷰티

  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인 지금, 패션의 거장 코코 샤넬은 말할 것이다. “패션은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...

    View Post

  • Beyond Fashion_아웃도어 보이스

    Fashion

    Beyond Fashion_아웃도어 보이스

    국내엔 론칭되지 않은 미국 스포츠웨어 브랜드 아웃도어 보이스

    View Post

  • 어바웃 더 "LOGO PLAY"

    Fashion

    어바웃 더 "LOGO PLAY"

    '그들'의 로고 플레이에서 '우리들'의 로고 플레이로. 지금 이 순간에도 로고는 변화하고 있다.

    View Post

  • LOEWE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

    Fashion

    LOEWE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

    1846년 탄생해 현재 170년의 역사를 지닌 로에베는 2019년 가장 가지고 싶은 럭셔리 브랜드로...

    View Post

첫 페이지 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


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