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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엔지니어드 가먼츠, 미국 그리고 다이키 스즈키

    엔지니어드 가먼츠, 미국 그리고 다이키 스즈키

    가장 ‘미국적’인 브랜드라 불리는 엔지니어드 가먼츠를 탄생시킨 ‘일본인’ 다이키 스즈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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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패션 그리고 뷰티

    beauty

  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패션 그리고 뷰티

  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인 지금, 패션의 거장 코코 샤넬은 말할 것이다. “패션은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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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Beyond Fashion_아웃도어 보이스

    Fashion

    Beyond Fashion_아웃도어 보이스

    국내엔 론칭되지 않은 미국 스포츠웨어 브랜드 아웃도어 보이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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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어바웃 더 "LOGO PLAY"

    Fashion

    어바웃 더 "LOGO PLAY"

    '그들'의 로고 플레이에서 '우리들'의 로고 플레이로. 지금 이 순간에도 로고는 변화하고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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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LOEWE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

    Fashion

    LOEWE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

    1846년 탄생해 현재 170년의 역사를 지닌 로에베는 2019년 가장 가지고 싶은 럭셔리 브랜드로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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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MARC JACOBS의 2018년

    Fashion

    MARC JACOBS의 2018년

    천재 디자이너의 탄생, 성공, 몰락과 패션 비즈니스의 상관관계 2018년 6월, 뉴욕 타임즈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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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파괴자이자 개혁가 MARGIELA

    Fashion

    파괴자이자 개혁가 MARGIELA

    스키니 데님이 유행하던 시절 성별을 가리지 않고 다리를 옥좨는 스키니진을 입기 위해 많은 사람들은 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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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0년만에 리뉴얼된 BURBERRY의 로고

    Fashion

    20년만에 리뉴얼된 BURBERRY의 로고

    크리스토퍼 베일리 Christopher Bailey가 떠난 버버리 Burberry 하우스. 그 빈자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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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트렌드로 만나 본 18/19FW 가방

    Fashion

    트렌드로 만나 본 18/19FW 가방

   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그를 위한 도구들이 점점 작아지면서 패션 가방 영역에 있어서도 큰 변화가 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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